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실수요층 프리미엄 폰 갤럭시S8·G6, 할부원금 제로화로 만나자"

발행일 : 2018-04-20 14:07:53

[RPM9 박동선기자] 프리미엄 제품(갤럭시S9·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X·아이폰8·아이폰8플러스·V30)과 실수요 인기제품(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아이폰6S·G6) 등 스마트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사랑받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실수요층을 위한 통신비 부담 절감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

20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S8·G6 등을 비롯한 실수요 인기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하는 '할부원금 제로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계 통신비 절감 어플'이라는 모비톡의 기본테마를 충실하게 구현하는 것으로, 실수요 스마트족들이 관심을 갖는 대표적인 스마트폰 라인업에 대한 할부원금 제로화를 진행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8·G6 등의 실수요 프리미엄 기종부터 V20·갤럭시J5 2017·아이폰6S·아이폰6·Q6 등 보급 및 준 프리미엄 기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할부원금 제로화 혜택이 적용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 시리즈와 G6 등 실수요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지원금 상승으로 통신 업계의 빙하기는 사실상 끝났다고 본다"며 "스마트폰 교체를 고려하고 있다면 지금이 좋은 기회다"고 조언했다.

한편 모비톡은 할부원금 제로화 이벤트부터 풍성한 사은품 증정까지 파격적인 이벤트를 펼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구매정보 등을 제공하면서 스마트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