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 중고폰 어플 중 만족도 1위…구글플레이 기준 평점 4.7 기록

발행일 : 2018-04-20 16:40:51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하 헝그리앱)'이 관련 어플 가운데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서비스임을 객관적으로 입증했다.

20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기준 평점 4.7을 획득하며 10만 다운로드 이상의 중고폰 어플 중 만족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모비톡의 평점 1위 기록은 '즉시출금', '상품등록 무제한', '업계 최고 수수료' 등 판매자를 위한 최상의 조건과 함께 '안전거래 시스템', '구매결정 시한 7일보장' 등 구매자 보호 정책까지 거래 양측을 세심하게 배려해주는 부분이 이용자들의 만족을 이끌어낸 데 있는 것으로 보인다.

모비톡 관계자는 "안전하고 편리하며, 불편을 최소화할 방법을 많이 고민했는데 이러한 노력에 대한 사용자 여러분의 선물이 아닌가 생각한다"며 "현재의 결과에 자만하지 않고, 앞으로는 모든 사용자들로부터 만족도 5점 만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스마트폰 기기정보와 함께 최저가·중고 등의 구매정보, 공동구매·특가 등의 이벤트정보 등을 제공하는 휴대폰 정보어플로,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등에서의 앱 다운로드로 만날 수 있으며, iOS 사용자는 웹페이지 검색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