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반영구화장 ‘이화토탈뷰티아카데미’, 고소득 프리랜서 양성에 힘써

발행일 : 2018-04-23 18:21:52
이화토탈뷰티 아카데미는 개개인의 특징을 파악해 다양한 기법은 물론 응용할 수 있는 수준까지 교육이 이뤄지고 1대1 개인수강에 책임교육제를 진행해 수강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화토탈뷰티 아카데미는 개개인의 특징을 파악해 다양한 기법은 물론 응용할 수 있는 수준까지 교육이 이뤄지고 1대1 개인수강에 책임교육제를 진행해 수강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남녀노소 자기관리가 철저한 요즘, 더욱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노력하는 시대가 됐다. 이에 따라 각자 개인이 가지고 있는 콤플렉스해소와 생활의 편리함 등의 이유로 반영구화장의 수요가 상승하면서 반영구화장을 전문직으로 하는 고소득 프리랜서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청주 반영구학원 이화토탈뷰티 아카데미는 개개인의 특징을 파악해 다양한 기법은 물론 응용할 수 있는 수준까지 교육이 이뤄지고 1대1 개인수강에 책임교육제를 진행해 수강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반영구화장의 경우 눈썹 만해도 약 13단계에 이르며, 이는 교육을 100% 잘해야 넘어가는 과정으로 실전에서 효과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을 교육해야 한다고 한다.
 
K-뷰티전문가연합회 부회장, IBEF,국제미용프로협회 이사, 한중국제영화제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이화토탈뷰티아카데미 홍진영 원장은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고 교육 및 시술로 많은 활동경력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각종 대회참여는 물론, 디플로마 습득과 더 나아가 해외진출까지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기위해 많은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은 물론 중국수강생이 교육을 받고 있으며 낮 수강생은 오전 10시~오후 5시, 야간수강생은 직장인을 위한 오후 6시부터~오후 10시까지 진행하고 청주 뿐만 아니라 인천 아산 세종 대전 등에서도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홍진영 원장은 대한민국 미용예술교육지도자 대상, 한국 뷰티 문화진흥협회 최고지도자 국회의원 표창장 등을 수상했다고 한다.

정재훈 기자 (jungjh@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