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스마트폰 할부원금 특가전 인기…갤럭시S9 파격할인·갤럭시A8 등 실수요폰 제로화 이벤트 등 실속파 인기

발행일 : 2018-05-06 14:44:43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스마트폰 할부원금 파격할인 이벤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6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으로 진행중인 '스마트폰 할부원금 파격할인' 이벤트가 5월 들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모비톡의 '스마트폰 할부원금 파격할인' 이벤트는 중간유통마진 축소와 박리다매 정책을 추진하는 모비톡이 스마트족들의 통신비 부담을 더욱 줄여준다는 취지로 진행하는 행사로, 눈에 뜨일만한 파격혜택을 토대로 많은 인기를 모은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선물 수요가 많은 가정의 달 5월로 접어들면서 스마트폰 교체 및 구입수요도 증가함에 따라 부담없는 스마트 디바이스 선물을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모비톡의 이벤트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갤럭시S9 할부원금 20만원 대 적용 △V20·G6·Q6·갤럭시J5 2017·갤럭시와이드2·갤럭시A8 등 실수요폰 할부원금 제로화 등의 막강한 혜택들이 펼쳐지면서 이벤트 자체에 대한 관심도도 상당히 높은 수준에 이르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의 혜택은 늘고 있다"며 "프로모션 폭이 들쑥날쑥한 만큼 본인이 생각하는 적정 할부원금까지 가격이 떨어진다면 그때가 바로 구매 적기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며, 단기간에 회원수 40만을 기록한 스마트폰 거래어플로,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등에서의 통합 앱마켓에서 만날 수 있으며, iOS 사용자는 웹페이지 검색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