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8VS아이폰8, 봄 할인대전 개시'

발행일 : 2018-05-08 17:17:02

[RPM9 박동선기자] 프리미엄 제품(갤럭시S9·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X·아이폰8·아이폰8플러스·V30)과 실수요 인기제품(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아이폰6S·G6) 등 스마트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사랑받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제조사 2곳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대거 할인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에서 갤럭시S8과 아이폰8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깜짝특가 이벤트를 단독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업계의 라이벌로 꼽히는 삼성전자와 애플의 실수요 프리미엄 제품들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로서 준비된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갤럭시S8의 경우 할부원금 제로화가 적용돼 매달 선택한 요금제 금액 납부만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통신비 부담을 줄이려는 알뜰 스마트족들에게 많은 환영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통신비 부담 완화를 타이틀로 내세워 출시한 '모비톡'답게 이용자분들께 최대한의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비톡은 '갤럭시S9 무료 경품증정' 페이스북 이벤트 등 가정의 달 5월의 풍성함을 더하는 이벤트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