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르노삼성 QM6, 강남 신세계에서 만난다

발행일 : 2018-05-14 01:50:24
르노삼성 QM6, 강남 신세계에서 만난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2019년형 QM6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0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QM6 라운지를 운영한다.

2019년형 QM6 차량이 전시된 QM6 파미에스테이션 라운지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진행된다.

QM6 라운지에서 르노삼성자동차 e-쇼룸에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e-쇼룸을 통해 차량 견적 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 및 상담까지 신청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 코인이 제공된다. 이벤트 코인은 QM6 라운지 내 캡슐 머신을 통해 스트릿츄러스, 아이엠어버거, 젤라띠젤라띠, 곤트란쉐리에, 스튜디오300, 콩부인 등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7개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다.

르노삼성 QM6, 강남 신세계에서 만난다

또한 QM6 파미에스테이션 라운지에 전시된 2019년형 QM6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파인드 QM6’ 포토 이벤트 참여 시에도 이벤트 코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향후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크리아티스타 머신 1개, 카카오 미니 스피커 5개, 신세계 상품권 10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도심형 SUV QM6의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기 위한 감각적인 오픈형 라운지 공간으로 구성된 QM6 파미에스테이션 라운지에는 차량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고객 응대를 위한 QM6 스페셜리스트들이 상시 대기하며 방문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르노삼성 QM6, 강남 신세계에서 만난다

한편 르노삼성의 중형 SUV 2019년형 QM6은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선택 사양 및 기본 사양을 새롭게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솔린 모델인 QM6 GDe에 최고급 트림인 ‘RE 시그니쳐’를 신설하고, RE 시그니쳐 트림에 ‘프리미엄 인테리어 패키지’를 새롭게 추가했다. 매직 테일 게이트,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전방경보시스템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선택사양은 LE 트림부터 선택할 수 있도록 확대했다. 이외에도 전 트림 앞 유리에 열 차단 차음 윈드실드 글라스를 적용하고 S-링크 시스템에 애플 카 플레이를 기본 탑재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중앙연구소가 차량 개발을 주도하고, 부산공장에서 생산해 유럽을 비롯한 8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QM6는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외관 디자인과 8.7인치 터치스크린 방식의 S-링크 시스템을 중심으로 간결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실내 인테리어로 첫 공개 때부터 큰 주목을 받아 왔다. 또한 닛산 SUV 모델들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검증 받은 파워트레인 조합을 통해 타 경쟁 모델들과는 구별되는 부드러우면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특징으로 한다. 국내 KNCAP 1등급 및 유로 NCAP 별 5개 획득에서 입증된 우수한 안전성도 자랑거리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