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유통

일화, 초정탄산수 라인업 확대…과일향 3종 출시

발행일 : 2018-05-14 10:55:00

유자‧복숭아‧그린애플 3종 출시…온라인 통해 구매

일화, 초정탄산수 라인업 확대…과일향 3종 출시

일화가 다양한 과일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탄산수 라인업을 확대하며 올여름 음료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14일 국내 최초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에 추가적으로 ‘초청탄산 유자’, ‘초정탄산 복숭아’, ‘초정탄산 그린애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들은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기획돼 일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에이치몰과 온라인 오픈 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탄산수에 세 가지의 천연 과일향을 더해 청량감이 배가된 점이 특징이다. 새콤달콤한 유자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정탄산 유자’, 싱그럽고 향긋한 복숭아향의 ‘초정탄산 복숭아’, 상큼한 풋사과향이 가득한 ‘초정탄산 그린애플’ 등이다.

또 355mL 용량의 캔 용기로 제작되어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특히 당류와 색소가 첨가되지 않으면서도 깔끔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제로(Zero) 칼로리 제품이다.

일화 나상훈 기획 팀장은 "최근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상큼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어 다양한 과일향이 첨가된 탄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에이치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