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인피니티, 마르크 샤갈 특별전 입장권 쏜다

발행일 : 2018-05-15 01:41:12
인피니티, 마르크 샤갈 특별전 입장권 쏜다

인피니티 코리아가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마르크 샤갈 특별전-영혼의 정원 展’ 후원을 기념, 오는 20일까지 전시회 입장권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역대 마르크 샤갈 전시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총 260여점의 작품이 테마별로 전시되어, 작품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희로애락이 담긴 인생 스토리를 통해 마르크 샤갈이라는 한 인물의 내면까지 들여다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전시회는 얼리버드 티켓 판매 오픈 이후 줄곧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하며, 큰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되고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마르크 샤갈 특별전 후원을 기념해,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전시회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피니티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뉴 Q60 관련 퀴즈에 대한 정답을 20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총 50명(1인 2매)으로 5월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는 마르크 샤갈 특별전 후원을 계기로 인피니티가 지향하는 아름다움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가 고객들에게 더욱 의미 있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문화·예술 분야 후원 활동을 통해 새로운 경험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스북 이벤트 퀴즈에 등장하는 인피니티 뉴 Q60은 과감한 디자인으로 2017년 세계적 권위의 iF디자인 어워드에서 ‘자동차’ 부문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강렬한 우아함(Powerful Elegance)’이라는 인피니티의 디자인 철학이 녹아 있는 뉴 Q60은 차량 전반에 걸친 과감한 곡선과 깊은 윤곽이 만들어 낸 실루엣을 통해 잠재되어 있는 뛰어난 퍼포먼스를 떠올리게 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