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전세형 임대아파트 아산 KD아람채 유스테이, 분양 실시

발행일 : 2018-05-16 11:40:00
전세형 임대아파트 아산 KD아람채 유스테이, 분양 실시

KD건설이 지난 11일 ‘아산 KD아람채 유스테이’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을 시작했다.

아산 KD아람채 유스테이는 충남 아산시 방축동에 지하 1층~지상 25층, 4개 동, 총 271가구로 공급된다. 전 세대는 선호도 높은 소형 평수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59㎡가 3가지 타입 189가구, 67㎡가 1가지 타입 82가구로 구성된다.

아산시는 각종 산단 조성과 도시개발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최근 다시 눈길을 끄는 지역이다. 인구 역시 꾸준히 늘어 2002년 19만 3100 여 명에서 올해 3월말 32만8000여 명까지 증가했다.

반면 아산시의 신규주택 입주물량은 크게 부족했다. 특히 아산 내에 임대아파트 공급이 거의 이뤄지지 않았다.
 
아산 KD아람채 유스테이는 임대 기간 8년 동안 내 집처럼 살 수 있는 ‘전세형 임대아파트’로, 올전세로 구성돼 월세 부담 없이 거주할 수 있다. 임대료 상승률이 제한돼 있어 장기간 안정적으로 거주가 가능하고 취득세, 재산세의 세제 부담이 없다. 주택도시보증공사의 보증 가입으로 임대 보증금까지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청약통장과 주택소유 유무 및 소득수준에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신청이 가능하며 계약 이후에는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또한 차별화된 설계가 도입돼 눈길을 끈다. 해당 단지는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전세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풍부한 일조량과 조망권을 확보함은 물론 4BAY 혁신평면을 적용(일부세대 제외)시켜 채광과 환기에도 신경 썼다. 뿐만 아니라 공급되는 전 세대에 드레스룸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단지 인근에는 신정초 병설유치원, 신청초등학교, 신정중학교가 바로 옆에 위치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다.

교통편으로는 온양온천역이 단지로부터 반경 약 3㎞내에 위치하며 단지 바로 옆 온천대로를 이용하면 시외 진출입도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생활 인프라 시설로는 농협하나로마트, 하이마트, 온양시장 등이 있다. 이밖에 온양온천역 일대 인프라도 쉽게 접근 가능하다. 또한 신정호 호수공원과 아산환경과학공원, 곡교천시민체육공원 등이 가까워 자연 속에서 편안한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당첨자 발표 및 동호 지정은 16일(수)이며 17일(목)부터 19일(토)까지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