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양예원 이소윤 성추행 피해 폭로에 누리꾼 분노 “상상만해도 끔찍...당장 구속해야"

발행일 : 2018-05-17 13:45:52
(사진=양예원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양예원 유튜브 영상 캡처) >

유명 유투버 양예원과 그의 동료 이소윤이 성추행 피해 사실을 밝혔다.

양예원은 17일 자신의 SNS와 유튜브를 통해 성범죄 피해 사실을 밝히며 피팅모델 알바 도중 스튜디오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양예원의 동료인 이소윤 역시 피팅모델로 지원했다가 스튜디오에서 성추행과 협박을 당했던 사실을 밝혀 충격을 줬다.

이에 서울 마포경찰서는 양예원, 이소윤이 피팅 모델 촬영에 임하는 과정에서 성추행 및 협박, 신체 노출 사진이 유포된 것에 대해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양예원 이소윤의 성추행 피해 폭로에 누리꾼들은 “ pink**** 감독과 1:1로 계약하고 찍어도 수치스럽기 짝이 없을 상황인데...남자 20명이면 생명의 위협을 느끼지 않았을까 싶다”, “0039**** 여기서 2차가해하는 사람들 싹다 고소당하길”, “tjdr**** 상상만해도 끔찍하고 공포가 느껴진다”, “poto**** 얼마나 힘들었을까 싶다...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용기 내주신 점 감사드린다”, “happ**** 진심 제대로 된 처벌 받았으면 좋겠다.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용기있는 미투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효은 기자 (rpm9e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