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가정의 달 5월, 영화로 즐기자 'CJ CGV, 5월 극장 이벤트 진행…시사회·바우처·무비릴레이 등 다양한 진행

발행일 : 2018-05-17 14:36:29

[RPM9 박동선기자] 국내 대표 극장사업자 중 하나인 CJ CGV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한 대중의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하는 극장가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CGV 측은 5월 한달간 국내 주요 지점들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5월 극장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GV의 5월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는 대중에게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극장을 찾는 즐거움이 더욱 배가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을 담은 행사로 진행된다.

특히 △'CGV1318 클럽'회원 대상 액션 어드벤처 영화시사회 △'CGV키즈패밀리클럽' 회원 대상 가족 애니메이션 시사회 △영화 3편 관람객 대상 '포인트 폭탄!무비릴레이' 이벤트 △'CGV 무비 바우처' 및 'CGV 씨네드쉐프 스페셜 기프트 세트' 판매 등 세대를 망라하는 풍성한 이벤트 라인업이 마련돼 관심이 쏠린다.

먼저 'CGV1318 클럽'회원 대상 액션 어드벤처 영화시사회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펼쳐지는 행사로, 만13~18세 청소년이 가입할 수 있는 10대 전용 서비스인 'CGV1318'클럽 회원 가운데 추첨된 203명에게 무료입장권(1인 2매)를 증정,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이날 시사회 상영작은 오는 24일 국내 개봉하는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이며, 시사회 간 신인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무대인사와 함께 이들과 영화를 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오는 22일까지 CGV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사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당첨발표 5월23일)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고객이 가입할 수 있는 'CGV키즈패밀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시사회는 오는 26일 오전 11시 CGV 영등포·천호·일산·북수원·오리·대전 등 6개 극장에서 열린다. 이날 시사회에는 고슴도치 '바비'와 비둘기 '그레이'가 숲 속 친구들을 지키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애니메이션 '꼬마영웅 바비'가 상영된다. 해당 시사회 참가신청은 오는 23일까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시사회 영화 관람을 원하는 극장과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 5월 25일)

시사회와 함께 펼쳐지는 포인트 적립 이벤트 '포인트 폭탄! 무비 릴레이'는 오는 6월말까지 서로 다른 영화 3편을 관람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CJ ONE 포인트 3000점을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CGV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야하며,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7월10일에 일괄 지급된다(ID 당 1회 참여가능)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이밖에도 2D 영화 관람권 4매, CGV 콤보 교환권 1매, 스낵 콤보 교환권 1매, 팝콘(대) 교환권 2매, 봉투 및 카드 2매로 구성된 'CGV 무비 바우처' 20%할인(5월말까지) 및 씨네드쉐프 상품권세트 구매시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CGV 씨네드쉐퍼 스페셜 기프트 세트' 판매 등의 이벤트도 영화를 사랑하는 많은 대중에게 더 큰 기쁨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승원 CGV 마케팅기획팀장은 "’가정의 달’이자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아 청소년부터 온 가족까지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CGV에서 영화도 보고 가까운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선물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