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유앤미뷰티(대표 원장 손정연)’가 유앤미왁싱 트레이닝교육센터 창립을 통한 뷰티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급격하게 변해가는 뷰티 시장의 변화로 인해 뷰티업 관련 직종이 각광받는 직업으로 꼽히고 있다.
이로인해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지 않은 많은 젊은 연령들이 창업의 꿈을 갖고 뷰티업종에 도전하고 있다.
손정연 대표는 "전문적으로 교육 과정을 받지 못한 미용전문가들을 모집해 앞으로의 뷰티산업의 미래를 밝혀줄 뷰티전문가를 양성, 국내 뷰티 시장이 더욱더 성장하기 위한 원동력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유앤미왁싱은 실제 국내·외 대회에서 다양한 상을 받고 관련 자격증과 전문 지식이 뛰어난 손 대표가 설립해 현재 아카데미 창립을 통해 수강생들을 모집하고, 1대1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 테크닉과 실무 위주의 수업을 통해 실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교육 후 취업을 지원하는 진로 컨설팅도 실시하고 있다.
이 업체 손정연 대표는 "돈을 버는 사업가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아름다움을 만들어줄 수 있는 진정한 뷰티인이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한 뷰티전문가 양성이 뷰티 시장의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안산 라이콘왁싱전문 제모미인지점에서 물광페이이스와 브라질리언 30%할인 서비스진행
풀페이스 왁싱으로 인한 트러블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100% 천연 아로마가 블랜딩된 제품으로 케어하고 있으며 왁싱뿐 아니라 스킨케어와 접목한 제모미인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단순한 왁싱의 한계를 뛰어넘는 최고급 관리를 진행이다.
환절기 피부고민, 주기적인 피부관리 등 결혼식&면접등 특별한 날을 앞둔 분들게 특히 추천 드리며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풀페이스제모미인을 포함 브라질로언왁싱 30%할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
안산시(고잔동) 유앤미왁싱스토리는 4명의 전문왁서로 구성되어 있어 동시 시술이 용의해 친구,연인이 편하게 예약이 가능하고 남녀왁싱 전문숍으로 여자 고객들 만큼이나 남자 고객층도 상당하다고 귀띔했다.
정재훈 기자 (jungjh@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