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구글플레이 기준 중고폰 어플 1위 재등극

발행일 : 2018-05-21 16:27:17

[RPM9 박동선기자] 프리미엄 제품(갤럭시S9·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X·아이폰8·아이폰8플러스·V30)과 실수요 인기제품(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아이폰6S·G6) 등 스마트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를 제공하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업계 내 선두권으로서의 품격을 여전히 인정받고 있다.

21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이 구글플레이 기준 중고폰 인기순위 1위를 탈환했다고 밝혔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번 결과는 단기간 40만 회원 돌파와 평점 4.7 등의 중고폰 거래 어플 가운데 높은 인지도와 인기도를 자랑하는 모비톡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음과 더불어, 신제품 출시에 맞춰 중고폰 수요가 늘어나는 시점에서 많은 선택을 받았다는 점 때문에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안전거래 시스템'을 기본으로 '써보고 구매하기', '착한 중고폰 매입(최대 40만원)' 등 특별한 서비스 라인업으로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를 만족시키며 굳건한 인기도를 자랑하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인기 순위 1위는 매우 기쁜 일이다"라며 "자만하지 않고 혁신과 최대 혜택으로 앞으로도 일상과 함께하는 어플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저가폰·공짜폰·중고폰 정보 등의 디바이스 구매정보와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들을 실시간 무료 알림으로 제공함으로써 인기를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