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MINI 도이치모터스, 고객 초청 ‘피크닉 데이’ 열어

발행일 : 2018-05-28 23:28:36
MINI 도이치모터스, 고객 초청 ‘피크닉 데이’ 열어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미니)의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가 지난 26일 남양주 봉서원 캠핑장에서 ‘MINI 피크닉 데이’를 개최했다.

약 600명의 MINI 도이치모터스 고객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MINI D.I.Y 클래스, 힐링 요가, 버스킹 공연, 푸드트럭 등 MINI의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MINI의 변화된 브랜드 콘셉트에 맞추어 도시 스포츠, 여행, 캠핑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으며,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해 나들이를 나온 방문객을 위해 준비된 애니메이션 부스, 페이스 페인팅, 보드게임 등이 관람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MINI 도이치모터스, 고객 초청 ‘피크닉 데이’ 열어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힙합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의 신나는 무대가 펼쳐져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여기에 MINI 라이프스타일 숍뿐 아니라,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CKBS), ‘유기농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나이키 비전, 코스텔, 지카(GCAR)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참여하며 행사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도이치모터스 전략기획실 권혁민 상무는 “도이치모터스는 창립 16주년을 맞이해 최근 SNS 채널 런칭과 함께 MINI 무비나잇, 플라워 클래스 등 고객 로열티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MINI 도이치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는 전국 8개의 MINI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런칭한 도이치모터스 MINI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MINI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프로모션, 차량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