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김세정,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통해 예능돌 매력 입증…'심쿵매력 범인·상큼 막내탐정' 홀릭
[RPM9 박동선기자]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연기·CF 등 다양한 매력을 뿜어내는 구구단 김세정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덩어리로 급부상할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김세정은 지난달 4일부터 5주간 방영된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에서 막내 탐정으로 출연, 발빠른 추리력과 상큼한 막내미를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서 발휘했던 예능감각과 특유의 건강하고 활발한 감각을 토대로 코믹함과 상큼발랄한 매력을 더하며 미스터리한 사건 풀이를 기본포맷으로 하는 추리예능의 재미를 북독웠다.
이런 김세정의 행보는 가상현실과 예능을 접목한 독특한 콘셉트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의 인기를 끌어올림은 물론, 김세정 본인의 매력을 전 세계인들에게 어필하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발전가능성을 기대케하고 있다.
한편 김세정은 오는 7월 첫방송될 tvN 예능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에 출연확정한 가운데, 지난달 발매한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음반인 ‘We, the Reds’의 타이틀곡 ‘우리는 하나’를 가창하는 등 다방면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