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상훈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할인 등을 제공하고 있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들의 이용부담을 낮추는 특별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3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9·갤럭시A8 등 안드로이드폰 2종과 아이폰X·아이폰8 등 iOS 스마트폰 2종에 대한 특별 이벤트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OS 업데이트로 더욱 편리해진 사용도를 자랑하는 안드로이드 기반 주요 인기폰과 함께, 전통적인 마니아층이 많은 iOS 디바이스에 대한 이용부담을 낮추고, 더 풍성한 스마트라이프를 고객들에게 선물한다는 취지로 진행하는 모비톡의 행사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8·갤럭시A8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아이폰X·아이폰8 구매시 아이패드 증정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최근 소비 패턴이 무조건 최신폰을 구매하기 보다는 가성비를 중시한 현명한 소비로 변하는 추세"라며 "'모비톡'은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에 대한 파격 특가 이벤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중간유통단계 축소와 박리다매 정책을 기본으로 파격적인 할인·사은이벤트를 펼치면서 가계통신비 절약을 위한 효자어플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상훈 기자 (sh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