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여름 맞이 대축제 진행

발행일 : 2018-06-06 21:10:00
게임빌, ‘별이되어라!’ 여름 맞이 대축제 진행

게임빌은 6월을 맞아 ‘별이되어라! 여름 맞이 대축제’를 마련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초특급 선물 이벤트’, ‘스페셜 요일 이벤트’, ‘특별 미션 이벤트’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초특급 선물 이벤트’는 이달 27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신비한 환수의 인장’을 선물하는 행사다. 이 아이템은 공격력과 도전자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의 옵션을 보유한 최강의 장신구다. 또 이 기간 동안 10회 출석하면 모든 패왕 동료 중 1명을 선택할 수 있는 ‘패왕 동료 선택권’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주 수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는 ‘스페셜 요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 특정 시간에 부지런히 접속하면 ‘SSS동료 뽑기권’을 최대 20장 획득할 수 있으며, 토요일에는 ‘돌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정답을 맞히면 총 1만2000개의 루비를 얻을 수 있다. 일요일에는 특정 시간에 ‘버닝 게이지 소모율이 25%가 감소되는 혜택을 받는다.

추가로 ‘특별 미션 이벤트’는 주간 5회 이상 ‘오늘의 할 일’을 모두 완료하면 SSS동료 뽑기권 50장을 지급, 이벤트 기간에 총 200장을 받는다. 이 밖에도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선물 이벤트’, ‘칼리돈 깜짝 출현 이벤트’ 등을 통해 ‘룬 뽑기권’, ‘MAX 패왕 동료 선택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