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금융

NH농협은행, 장애인복지관 찾아 나눔활동 펼쳐

발행일 : 2018-06-07 17:54:13

직원 봉사단 'NH행복채움회' 참여…농산품 등 전달

NH농협은행 직원들로 구성된 'NH행복채움회' 회원들이 7일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농산물 50상자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직원들로 구성된 'NH행복채움회' 회원들이 7일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농산물 50상자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7일, 직원 봉사단인 'NH행복채움회'가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농산물 50상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NH행복채움회'는 농협은행 본부 직원들로 구성된 순수 봉사단체로, 지난 2010년 5월 설립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회원들이 복지관에 전달한 쌀과 잡곡 등의 농산물은 'NH행복채움회' 회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금액을 적립해 마련한 회비로 준비됐다.

또한, 농산물 전달 후 회원들은 장애인들과 함께 조를 이뤄 송파구 신천동 제2롯데월드에 위치한 서울스카이를 방문해 전망대를 관람하는 등 평소 야외활동이 많지 않은 장애인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한기열 부행장은 "사회 소외 계층에게 한발 먼저 다가서서 정을 전하는 따뜻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농협은행이 항상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정환기자 admor75@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