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갤럭시노트9, 출시일 빨라진다'…노트9 사전예약 및 갤럭시s8 0원 알리미

발행일 : 2018-06-11 12:49:12
사진=올댓폰 제공 <사진=올댓폰 제공>

 
최근 미국 컨슈머리포트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s9 및 갤럭시s8 시리즈 등이 1~5위까지의 순위를 모두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미국 소비자 전문지인 컨슈머리포트는 이번 순위발표와 더불어 “갤럭시s9는 고유한 디자인과 색상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하는 동시에 파손에 대한 내성이 강하고 현존 가장 뛰어난 하드웨어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보다 나은 음향성능을 제공하고 있고 생체보안 보안성능을 향상시킴으로써 플래그십 스마트폰 성능의 기준을 높였다”라고 호평했다.
 
특히 갤럭시s8의 경우 출시일로부터 약 1년이 지난 상황에서 3위라는 성적을 거둬 업계 및 소비자의 주목을 끌었다.
 
이에 105만 회원 네이버카페 ‘올댓폰’은 컨슈머리포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갤럭시s9과 s9플러스, 갤럭시s8과 s8플러스 등의 모델에 대한 가격 할인 및 삼성 정품 블루투스 이어폰인 기어 아이콘X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또 조기 출시일이 점져지고 있는 갤럭시노트9에 대한 사전예약 때 기기값 50% 할인 또는 1년치 요금지원 제공 조건의 ‘갤럭시노트9 출시일 전 사전예약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으로 갤럭시s8의 경우, 10만원대 가격으로 개통할 수 있으며 올댓폰만의 특별 서비스인 '가격 0원 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갤럭시s8 가격이 0원으로 떨어질 때 가장 먼저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혜택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
 
올댓폰 관계자는 “갤럭시s8 및 갤럭시s8플러스 모델은 기존에도 갤럭시s9보다 인기 있던 모델이다”며 “이번 소비자 순위 발표로 갤럭시s9는 물론 갤럭시s8 또한 더 많은 문의가 예상되는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가격 0원 알리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모델로는 아이폰7과 LG V30이 있다.
 
'갤럭시노트9 출시일 전 사전예약 특가 프로모션'과 '갤럭시s8 0원 알리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인증 업체인 '올댓폰'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정재훈 기자 (jungjh@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