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스마티아, '갤럭시S9 플러스 37만원, 아이폰8 가격 전국 단독 할인 가격 확인 가능'

발행일 : 2018-06-12 23:00:00
사진=스마티아 제공 <사진=스마티아 제공>

삼성의 최신폰 갤럭시S9 시리즈 흥행에 맞서 애플이 올해 가을 공개할 것으로 보이는 6.5인치 대화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모델인 아이폰X플러스에 트리플 렌즈 카메라가 들어갈 가능성이 언급되고 있다.
 
애플은 5.8인치 OLED 모델과 6.5인치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아이폰X플러스, 6.1인치 LCD 탑재 모델 등 세 종류의 아이폰을 출시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처럼 아이폰의 최신 모델 출시 예정 소식에 '스마티아'에서는 전작인 아이폰8 가격을 46만원으로 낮췄으며 여전히 인기 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갤럭시S9 플러스 역시 37만원으로 출고가가 내려 간 만큼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판매중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전국 단독 할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제시중이며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가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고 한다. 가격을 본인이 직접 비교해 원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자율적인 부분으로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가까운 방문지점에서 편하게 구매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정재훈 기자 (jungjh@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