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감성 발라더' 허각, '훈남정음' OST 주자 합류…애절 발라드 '너 아니면' 공개

발행일 : 2018-06-13 18:26:40

[RPM9 박동선기자] 감성 발라더 허각의 목소리가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13일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허각이 참여한 드라마 ‘훈남정음’ OST Part.4 ‘너 아니면’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허각이 부른 OST '너 아니면'은 다수의 드라마 OST를 히트시킨 작곡팀 'TEAM AIR'(감동is, 서재하, 김영성)의 작품으로, 극 중 주인공 강훈남(남궁민 분)의 유정음(황정음 분)을 향한 간절하고 애절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허각의 애절한 목소리로 표현되는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넘어, 보다 더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훈남정음'OST는 허각이 듣고 바로 선택한 곡으로, 많은 대중이 사랑할 발라드가 될 것임을 조심스레 예상해본다"라며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허각만의 감미롭고 애절한 보이스가 애청자들을 드라마에 더욱 몰입시킬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허각은 엠넷(Mnet) '슈퍼스타K 2'의 우승자 출신 가수로, ‘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 ‘모노드라마’, ‘혼자, 한잔’, ‘바보야’ 등 호소력 짙은 소위 ‘허각표 발라드’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 대표 감성발라더로서 자리잡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