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레고 무제한 대여가능한 '블럭팡', 22일 김해삼계점 오픈

발행일 : 2018-06-15 14:19:46
레고 무제한 대여가능한 '블럭팡', 22일 김해삼계점 오픈

저렴한 월정액으로 레고를 무제한으로 대여할 수 있는 신개념 실내놀이터 '블럭팡'이 오는 22일 김해삼계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블럭팡'은 2016년 3월 첫 본점 오픈 이후 급성장하고 있는 블럭방 프랜차이즈로 현재 전국 100여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블럭팡은 레고 및 다양한 보드게임을 횟수에 상관없이 월정액으로 무제한 대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회원일 경우 시간당 4천원의 비용으로 블럭방 매장 내에서 조립도 할 수 있다. 이는 기존 블럭방이 1시간에 5~7천원의 요금인 것에 비해 매우 저렴해 부모들로부터 호평을 받는다.

또한 2018년이 되며 블럭팡은 각 지역의 특색에 맞게 소비자가 직접 요금을 선택할 수 있는 '우리동네 요금제'를 도입했다. 고민이 많던 요금제를 원하는 가격으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어 부담을 더욱 줄일 수 있다.

더불어 매장마다 매월 신제품 레고가 입고돼 지속적으로 새로운 레고를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이 쉽게 지루함을 느끼지 않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블럭팡은 원재료의 소모가 적은 싸이클링 대여 사업이며, 1인 운영도 가능해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별다른 기술이 없어도 운영 할 수 있고 근무 환경이 쾌적해 여성 창업으로도 각광 받고 있으며, 오전 11시 오픈, 오후 7시 마감으로 다른 업종에 비해 여유롭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블럭팡 관계자는 "장기적인 경기 불황 속 블럭팡은 소자본•여성 창업아이템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며, "매장개설 세부 비용을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고 매주 창업설명회도 진행하는 등 예비 점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블럭팡은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초록우산, 굿네이버스 등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