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구걸닷컴, 한 달여 앞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아이폰X 85만원, 8레드 등 가격 하향세

발행일 : 2018-06-15 20:00:00
사진=구걸닷컴 제공 <사진=구걸닷컴 제공>

올해 하반기에도 삼성전자와 애플이 한 달 간격으로 전략작 스마트폰을 잇따라 공개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오는 8월 2일이나 9일 미국 뉴욕에서 갤럭시노트9을 공개하며 이번엔 갤럭시노트8 공개일보다 20일 정도 앞당긴 것이다. 공식 출시일은 8월 말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갤럭시노트9이 공개된 뒤 한 달 후 애플이 새 아이폰 시리즈를 여러 모델로 내보일 예정이다.
 
오는 9월 아이폰XS를 포함해 아이폰XS 플러스, 아이폰9을 동시에 출시할 것으로 보이며 갤럭시노트9와 새 아이폰의 공통된 특징은 '화면크기'가 포커스가 될 전망이다.
 
아이폰 시리즈와 노트 시리즈의 신규 모델 소식이 전해지면서 '구걸닷컴'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전용 알리미 서비스 가입신청과 아이폰X 85만원, 아이폰8 레드46만원으로 가격 하향세를 보이고 있다.
 
갤럭시 노트9 사전예약 전용 알리미 서비스를 통해서 해당 모델의 출시가 8월로 정해졌지만 날짜는 아직 미정인 출시일과 사전예약 시작일 알림을 전달해주는 편리한 부분이 강점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게다가 30만원 이상 할인과 추가원금 할인에 회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사전예약 알림신청,구입신청 모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고 것이다.

정재훈 기자 (jungjh@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