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프리미엄 여름할인 이벤트 진행…갤럭시노트8·아이폰X 할인제공

발행일 : 2018-06-18 15:42:03

[RPM9 박상훈기자] 프리미엄 제품(갤럭시S9·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X·아이폰8·아이폰8플러스·V30)과 실수요 인기제품(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아이폰6S·G6)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최신 프리미엄 기종의 할부원금 할인을 통해 스마트한 여름휴가를 만든다.

18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서비스인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노트8·아이폰X 등 최신 스마트폰 2종에 대한 할부원금을 할인하는 '프리미엄 여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휴가철을 앞둔 스마트족에게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양하고 편안한 스마트라이프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출이 많은 여름대중의 주머니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생각으로 진행되는 모비톡의 이벤트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노트8 구매시 할부원금 40만원 대 적용 △아이폰X 구매시 할부원금 70만원 대 적용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여름 맞이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여름 휴가비 제공 보다는 스마트폰 할인 판매에 대한 선호도가 훨씬 높게 나와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G7 구매시 삼성노트북3 지급', 아이폰6S·Q6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등 특별한 혜택으로 다양한 통신소비층들에게 '가계 통신비 절약 어플'로서 사랑받고 있다.

 박상훈 기자 (sh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