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한정수량제 프리미엄 이벤트 진행…갤럭시노트8·아이폰8 파격할인

발행일 : 2018-06-20 17:40:13

[RPM9 박상훈기자] 프리미엄 제품(갤럭시S9·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X·아이폰8·아이폰8플러스·V30)과 실수요 인기제품(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아이폰6S·G6)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한정된 수량 내의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집중할인으로 통신비 부담을 낮춘다.

20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노트8·아이폰8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 2종을 대상으로 '한정수량제 프리미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번 이벤트는 박리다매 정책 기반의 모비톡이 확보된 한정수량 내에서 다양한 혜택들을 종합해 할부원금을 파격적으로 낮춤으로써, 보다 부담없는 금액대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세부적으로는 각 스마트폰별로 200대에 한정해 △갤럭시노트8 구매시 할부원금 40만원 대 적용 △아이폰8 구매시 할부원금 20만원 대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우리 모비톡은 유통구조 축소를 토대로한 박리다매에 근거해 수요가 많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해 한정적이지만 파격적인 할인조건을 마련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할부원금 할인 이벤트와는 별도로 갤럭시노트8(삼성노트북)·V30(플레이스테이션4)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각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상훈 기자 (sh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