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X·갤럭시S9 플러스' 주말맞이 구매할인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8-06-22 15:58:29

[RPM9 박상훈기자]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할인 등을 제공하고 있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주말을 맞이한 스마트족들에게 '프리미엄급 스마트폰' 할인선물을 선사한다.

22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아이폰X·갤럭시S9 플러스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 2종에 대한 할부원금 할인을 적용하는 '주말맞이 플래그십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족들에게 큰 기대와 관심을 받는 최신형 스마트폰의 이용부담을 낮춰주면서, 바쁜 일상을 보낸 후 여유로운 주말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한다는 뜻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아이폰X 구매시 할부원금 60만원 대 적용 △갤럭시S9 플러스 구매시 할부원금 20만원 대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G7·아이폰8 구매시 삼성노트북3 증정' 등 파격적인 이벤트 진행으로 대중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상훈 기자 (sh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