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댄스 더 나잇 어웨이' 티저 공개…'구 급식단의 성숙미 폭발'

발행일 : 2018-06-30 12:39:20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막내라인 다현·채영·쯔위가 신곡 티저를 통해 성숙매력을 선보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3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과 트와이스 공식채널을 통해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다현·채영·쯔위버전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전일 나연-모모-정연, 사나-미나-지효 등 언니라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한여름 휴양지에서의 파티' 테마의 신곡에 맞는 다양한 매력의 다현과 채영, 쯔위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먼저 다현은 금발의 긴 생머리와 레드&화이트 패션으로 특유의 귀여운 모습과 함께 화려하면서도 매력적인 여성미를 완성하고 있다.

채영은 오렌지 컬러 양갈래 머리와 함께 레드컬러의 축구유니폼을 원피스로 표현한 패션으로 깜찍발랄하면서도 개성넘치는 여성미를 드러낸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쯔위는 뚜렷한 이목구비로 표현되는 특유의 비주얼매력과 함께 레드&블랙 패션으로 우아하면서도 막내라인 답지 않은 성숙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번 다현-채영-쯔위의 티저는 개성넘치는 9인9색 트와이스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것과 동시에, 최근까지 공개된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콘셉트를 제대로 연상케할만한 티저로서 신곡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유의 건강미와 유쾌발랄한 매력을 담은 시원한 서머송인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윤하·티아라·에일리 등 아티스트의 빅히트곡을 작사했던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트와이스X 휘성'의 색다른 조합이 또 한번의 트와이스 신화를 만들어낼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7월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와 신곡 2곡을 필두로 미니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전곡이 더해진 스페셜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