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구구단 세미나, 싱글 'SEMINA' 커버 및 트랙리스트 공개…'컬러풀 新여름친구' 등장 예고

발행일 : 2018-07-05 21:57:39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세정·미나·나영으로 구성된 그룹 구구단의 두 번째 유닛 '구구단 세미나'가 컬러풀한 감각의 앨범커버와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5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유닛그룹 구구단 세미나의 데뷔싱글 'SEMINA'의 앨범커버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커버와 트랙리스트에는 각각 전날 콘셉트 포토에서 선보였듯 파격적인 스타일변신을 마친 3명의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및 수록곡 정보가 기재돼있다.

먼저 앨범커버에서는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에서 강렬한 이미지로 변신한 세정부터 트렌디한 느낌을 더한 미나, 세련된 외모에 성숙한 분위기를 더한 나영의 모습까지 원 그룹 구구단과는 다르면서도, 구구단만이 가능한 특별한 매력변신을 기대케하고 있다.

여기에 타이틀곡 ‘샘이나’와 수록곡 ‘Ruby Heart(루비 하트)’를 포함해 총 3트랙의 정보가 담긴 트랙리스트 이미지에서는 멜로디자인의 김지향과 함께 멤버 미나가 작사가에 이름을 올린 점이 눈에 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엠넷(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전원 A등급을 받을만큼 뛰어난 모습을 보였던 이들이 경쾌한 멜로디와 자신들에게 맞게 표현한 시원한 느낌의 가사를 담은 음악이 어떻게 완성됐을지 많은 대중의 관심을 모은다.

한편 앨범 커버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세미나의 싱글 앨범 ‘SEMINA’는 오는 7월 10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세미나는 타이틀곡 ‘샘이나’로 각종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