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세븐틴, 미니5집 세 번째 오피셜포토 공개…에스쿱스·원우·민규·버논 등 청량미 가득

발행일 : 2018-07-06 21:23:56

[RPM9 박동선기자] 인기 그룹 세븐틴이 오는 16일 컴백을 확정한 가운데 다양한 오피셜포토로 새로운 매력을 과시, 이들의 컴백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4일부터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 오피셜포토를 공개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포토들은 각각 'MEET ver.'·'FOLLOW ver.'·'SET THE SUN ver.' 등으로, 각각 다양한 콘셉트 속에서 세븐틴 특유의 청량한 느낌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매력들이 배가돼 관심을 모은다.

먼저 4일 MEET ver.에서는 베이지 색 벽과 햇살이 드는 창가에 앉은 세븐틴 멤버들이 각각 부드러운 미소와 표정으로 밝고 따뜻한 매력을 발산한다.

5일 FOLLOW ver.에서는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광활한 들판에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세븐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6일 공개된 'SET THE SUN ver.'는 #1이라는 별도의 넘버링과 함께 힙합유닛인 에스쿱스, 원우, 민규, 버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해질 녘 야외를 배경으로 장난기 어린 모습부터 우수어린 표정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한층 더 감각적인 모습의 세븐틴을 기대케하고 있다.

오피셜 포토를 통해 기대감을 모으는 세븐틴의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만세·예쁘다·아주 NICE 등을 발매하며 ‘청량돌’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한 세븐틴이 기존의 매력 위에 한층 더 세련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낼 앨범이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