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 여름 휴가지로 각광

서울 잠실-가평 무료셔틀버스 제공

발행일 : 2018-07-12 13:28:29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 여름 휴가지로 각광

여름방학과 휴가가 본격 시작되는 7월, 북한강을 따라 아름다운 풍광과 다채로운 체험거리가 가득 펼쳐진다. 에메랄드빛 강물에서 즐기는 수상레저는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스릴있는 체험형 액티비티를 즐기며 더위를 식혀보자. 가평 수상레저(빠지) 중에서 수상 레포츠 시설이 잘 갖춰져있는 클럽비발디가 여름휴가지로 각광받고 있다.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가평에는 다양한 관광시설 및 숙박시설이 즐비해있어 가평을 찾는 여행객들이 많아졌다”며, “그 중에서도 클럽비발디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슬라이드, 편리한 시설, 서울 잠실에서부터 운영하는 셔틀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가평 빠지 리조트 클럽비발디는 국내 최고 높이의 블롭점프와 워터 슬라이드, 워터버켓, 워터젯, 워터캐논, 워터건 등이 있는 워터파크를 개장한다. 30가지가 넘는 수상 놀이기구는 클럽비발디의 매력이다. 놀이기구를 대기하는 동안 시원하게 워터 슬라이드를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막간을 이용해 전문 MC가 진행하는 ‘데시벨을 높여라’라는 게임도 이어진다. 또한 서울 잠실에서부터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당일치기로도 다녀오기 좋다. 멀리가지 않고도 도심에서 가까운 곳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어 좋다.

클럽비발디는 다양한 패키지로 더욱 눈길을 끈다. 그 중에서 ‘이순신 패키지’는 무료셔틀을 타고 오전 9-12시 동안 놀이기구, 워터파크, 블롭점프 무제한 탑승, 2시간 동안 바베큐, 소주를 즐기는게 가능하다. 만약 음주를 했더라도 운전 걱정없이 셔틀버스를 타고 귀가할 수 있으며, 균일가 5만5천원에 모든걸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인기가 높은 가평 수상레저 패키지는 성수기 요금을 받지 않고 요일별 할인을 운영한다. 요일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 가장 사람들이 몰리는 토요일도 30%, 금요일과 일요일도 40% 할인이 적용된다. 구명조끼, 샤워타올 대여는 무료이다.

아울러 해당 워터파크에는 해외 리조트를 연상하게 하는 루프탑 썬베드와 여성 관광객들을 위해 메이크업룸을 신축해서 쾌적하게 수상레져를 즐길 수 있다. 테이블 비용 포함하여 썬베드가 무료이고 개인사물함과 ATM기기 등 편의 부대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주말 밤에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은 무더운 여름밤 낭만을 선사한다. 바베큐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가평 대표 막걸리인 잣막걸리와 함께 먹는 라면이 마련돼있다.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기고 먹거리와 즐길거리도 풍부하게 만끽할 수 있다.

올여름 짜릿한 수상레져를 즐길 수 있는 클럽비발디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페이, 휴대폰 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등 간단결제 시스템으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

송이랑 기자 (yrsong@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