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여자친구, 신곡 '여름여름해' MV 티저 공개…킬링 이상의 '쿨링파트' 눈길

발행일 : 2018-07-12 19:02:33

[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오는 19일 공개할 신곡 '여름여름해' 뮤직비디오의 티저를 공개, 컴백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2일 쏘스뮤직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 타이틀곡 '여름여름해'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시의 'Shall I compare thee to a summer’s day?(그대를 여름날로 비유해도 될까요?)'라는 글귀의 도입부 이후 청량한 모습의 여자친구 멤버들이 선보이는 킬링파트와 안무가 담겨있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특히 후렴부분으로 예상되는 킬링파트 "여름여름해"라는 가사와 블루 톤의 청량한 의상을 입고 상큼발랄한 에너지를 전하는 여자친구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번 뮤비티저는 전날 여자친구의 컴백 스케줄러에서 첫 번째 물음표로 베일에 가려져 있던 첫 번째 콘텐츠로, 컴백을 앞두고 다양하게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도 심어주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데뷔 이후 처음으로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함께한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비롯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 전곡을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