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XBOX' 의 즐거움을 갖다'

발행일 : 2018-07-20 14:15:28

[RPM9 박상훈기자]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사랑받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내달 24일 출시예정인 하반기 기대작 '갤럭시노트9'의 사전예약 이벤트로 'XBOX' 사은품을 추가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에서 진행중인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이벤트의 사은품 라인업에 'Xbox'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품 라인업 추가는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형 플래그십폰 '갤럭시노트9'이 출시일을 확정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 가운데, 그 동안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펼쳐오며 쌓아온 모비톡의 노하우를 적용한 고객마케팅 전략으로서 해당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을 더욱 확대시킨다는 점이 크다.

또 기존 사은품 라인업인 'PS4'와 '닌텐도 스위치' 등과 함께 엔터테인먼트 지향형 스마트족들의 기대수요를 끌어올린다는 점에서도 의의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여기에 △갤럭시노트9 공기계 증정(5명), 1년 요금 무상 지원(10명) 등의 추첨이벤트 △제휴카드 추가 할인(최대 57만 원), 중고기기 보상(최대 60만원) 등의 할인보상혜택까지 계획을 수립하면서 '갤럭시노트9' 구매를 고심하는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모으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Xbox'는 젊은 층이 특히 선호하는 고가의 게임기로, 가장 인기있는 사은품 중의 하나"라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다양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은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갤럭시노트9'는 출시일 확정 이후로 'S펜'에 블루투스, 스피커, 마이크 기능 내장을 통한 사용성 확장과 퀄컴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와 엑시노스 9810 탑재, 디스플레이 6.4인치 채택 및 밝기 개선, 4000mAh 배터리, 빅스비 2.0과 AOD 업그레이드 등의 상세스펙과 함께 내장 메모리 6GB 램 기준 64GB, 128GB, 256GB 용량 탑재, 8GB 램 기준 512GB 용량 모델 등 출시모델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박상훈 기자 (sh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