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포드코리아, 익스플로러 오토캠핑 연다

발행일 : 2018-07-23 13:32:23
포드코리아, 익스플로러 오토캠핑 연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고두캠프(Go!Do! Camp, 이하 고두 캠프)’의 1차 참가자를 8월 19일까지 모집한다.

올해로 3년째 개최되는 이번 고두 캠프는 충청남도 태안에 위치한 몽산포 오션 캠핑장에서 9월 1일과 10월 중순, 2회에 걸쳐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총 700팀이 초대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는 고객들이 야외에서 더욱 돋보이는 익스플로러의 차별화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자연을 즐겨라(Explorer with Nature)’라는 테마로 이번 고두 캠프’를 준비했다.

고두 캠프는 이미 익스플로러 오너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캠핑 행사로 회자될 만큼 차별화된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9월 1일~2일 1차 행사에서는 3㎞에 걸쳐 펼쳐진 광활한 해변을 따라 달리는 오프로드 주행 체험이 예정되어 있으며, 돈스파이크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목공 체험 클래스, 로이킴과 함께하는 포드 나이트 뮤직 스테이지 등 캠핑의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내 키즈존에서는 키즈 놀이터와 열기구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 참가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1차 고두 캠프는 포드 익스플로러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50팀을 모집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8월 19일 자정까지 고두 캠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8월 20일 개별문자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고두 캠프에 참가하는 팀에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의 캠핑 체어와 캠핑 매트, 박스 등으로 특별 제작된 20만원 상당의 익스플로러 기념품 패키지가 증정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익스플로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두 캠프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밝히며, “3년째 개최되는 고두 캠프에서 고객들이 가족 및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2017년 수입 SUV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올해 초 선보인 2018년형 포드 익스플로러는 더욱 다양해진 편의사양 및 첨단 기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특히 포드 익스플로러는 1열을 제외한 2, 3열 시트를 접어 활용할 경우 최대 2313ℓ의 방대한 적재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캠핑과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모델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