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간(대표 강태영)이 제공하는 온라인 코딩 테스트 서비스 ‘온코더’가 사용자들에게 보다 더 편리한 방식으로 리뉴얼됐다.
온코더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래밍 능력 평가 서비스로, 개발자를 가장 객관적이고 쉽게 평가할 수 있어 실력 있는 개발자 채용에 용이하며, 현재 쿠팡, 코레일, 한국인터넷진흥원을 비롯한 수많은 국내 대기업 및 공기업에서 온코더를 활용하여 개발자 평가에 객관적 지표로 사용하고 있다.
기업은 공식 경쟁 코딩 테스트에 기업을 등록하고, 원하는 문제로 원하는 시간에 코딩 테스트를 시행할 수 있다.
언제 코딩테스트를 진행해야 할지, 어떤 문제를 사용해야 할지 고민되는 기업은 2-4주마다 열리는 온코더 공식 코딩 테스트에 수험자를 직접 추가하면 된다. 수험자 이메일만 등록하면 시험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실시간으로 성적 열람이 가능하다.
단 한 명의 개발자를 등록하더라도 전체 수험자 대비 해당 수험자의 순위를 알 수 있으며, 해당 기업에 지원한 사람만이 아닌, 수많은 수험자들을 기준으로 성적이 나오기 때문에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으며, 매회 온코더에서 직접 출제한 신규 문제로 실시하여 변별력이 높으며, 올바른 채점 기준과 평가 방식을 자랑한다.
또한, 시스템 보안의 문제에 있어서도 온코더는 보통 보안 용도로 사용하는 Docker방식이 아닌 직접 구현한 SandBoxing을 이용하여 각종 부정행위를 원천적으로 차단하였다.
한편 코딩테스트 진행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코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온라인 코딩 테스트 서비스 온코더, 리뉴얼 시스템 선보여
공식 코딩 테스트를 통해 편리성 및 정확성을 보다 향상시킨 블라인드 채용
발행일 : 2018-07-24 10:2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