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멜론, 카카오멜론 뮤직전광판 오픈…330만 이용자와 함께하는 '사연' 한마당

발행일 : 2018-07-25 18:25:12

[RPM9 박동선기자]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330만 이용객들의 다양한 마음들을 함께 나누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카카오M 측은 다음달 23일까지 별도 페이지를 통해 '뮤직전광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뮤직전광판' 이벤트는 친구, 연인, 가족 등 특정인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노래 한 곡을 신청, 추첨을 통해 카카오멜론의 메인화면 상단에 이를 소개하는 깜짝이벤트다.

사진=카카오M 제공 <사진=카카오M 제공>

특히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인사,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고백,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위한 응원 등 평소 전하고 싶었던 마음을 음악과 함께 상대에게 전하는 것은 물론, 330만 카카오멜론 이용자와 함께 소통한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

응모방법은 카카오멜론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23일까지 메시지와 음악, 노출희망 날짜와 시간을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카카오멜론 플러스친구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카카오멜론은 카카오톡을 통한 음악공유와 프로필뮤직설정 등 상황과 대상에 따라 ‘더 많은 Doing’이 가능한 음악서비스로, 말로 표현하기 힘든 감성이나 취향을 음악으로 전하는 새로운 소통문화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