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안드로이드&iOS 감성, 갤럭시노트9+에어팟으로 채운다"

발행일 : 2018-07-27 18:40:29

[RPM9 박동선기자]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출시 초읽기에 들어간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에 '에어팟'을 더해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헝그리앱 측은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에서 펼쳐지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이벤트 사은품에 '에어팟'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에어팟' 사은품 라인업 추가는 모비톡의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선호도 상위 제품을 추가하면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도를 높인다는 뜻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삼성노트북5와 LG울트라PC 등의 노트북, PS4·Xbox·닌텐도스위치 등 엔터테인먼트 기기, 갤럭시탭A 10.1·2018 뉴 아이패드 등 태블릿까지 다양한 선택군을 형성한 모비톡의 이벤트에 안드로이드와 iOS를 번갈아 사용할 수 있는 에어팟을 추가함으로서 감성적인 매력을 더한다는 점이 특별하다.
모비톡 관계자는 "에어팟은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 기기를 함께 쓰는 사람들을 위한 사은품"이라며, "현재 iOS 기기를 쓰면서 추가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매력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노트9'는 내달 24일 출시를 목표로 밝힌 이후, 'S펜'에 블루투스, 스피커, 마이크 기능 내장을 통한 사용성 확장과 퀄컴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와 엑시노스 9810 탑재, 디스플레이 6.4인치 채택 및 밝기 개선, 4000mAh 배터리, 빅스비 2.0과 AOD 업그레이드 등의 상세스펙들을 공개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