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9 , 갤럭시노트8' 수량한정제 할인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8-07-28 14:32:14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7, 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이벤트를 진행하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수량한정 할인 이벤트로 스마트족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한다.

28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에서 갤럭시S9와 갤럭시노트8 등 최신형 스마트폰 2종을 대상으로 '서머 한정수량 프라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9 출시에 맞춰 진행중인 제조사 및 통신사별 프로모션에 모비톡의 박리다매 정책을 결합, 프리미엄 폰들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통신비 부담을 줄여준다는 데 목적이 있다.

특히 기종별로 각 100대 규모로 한정된 수량 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적용, 통신비 부담은 줄이면서도 혜택은 풍성하게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9 구매시 할부원금 10만원 대 적용 △갤럭시노트8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나 공식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유통 구조를 줄여 중간 마진을 없앤 결과, 가격 경쟁력이 뛰어난 이번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며 "단기간 40만 회원을 돌파한 모비톡에 대한 이용자들의 사랑을 차별화된 혜택으로 돌려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S9 또는 아이폰8을 증정하는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부터 G6·갤럭시A7 2017 등 준 프리미엄 및 보급형 기종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등 다양한 이벤트 라인업으로 스마트족들의 주머니 부담을 낮추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