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9을 기다리는 자, 사은품 선택을 고민하라"…공기청정기 사은라인업 추가 진행

발행일 : 2018-08-01 12:09:46

[RPM9 박동선기자]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출시 기대작 '갤럭시노트9'의 사전예약을 기준으로 여러 IT기기에 이어 건강을 생각하는 스마트 제품까지 사은품 라인업에 합류시킨다.

1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에서 진행중인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이벤트 사은 라인업에 '삼성 공기청정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품 추가는 △PS4·Xbox·닌텐도스위치 등 엔터테인먼트 기기 △삼성노트북5와 LG울트라PC 등의 노트북 △2018 뉴 아이패드·갤럭시탭A 10.1 등 태블릿 △에어팟·기어아이콘X 등의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IT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모비톡이 가정용 스마트 기기까지 추가하면서 고객의 선택폭과 활용도를 높인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만큼이나 무더운 날씨때문에 오존 등의 환경오염 문제가 이슈로 대두됨에 따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드리는 실용적 사은품을 제공하고자 사은품으로 추가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노트9'는 이달 24일 출시예정인 가운데, 향상된 'S펜'기능과 퀄컴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와 엑시노스 9810 탑재, 디스플레이 6.4인치 채택 및 밝기 개선, 4000mAh 배터리, 빅스비 2.0과 AOD 업그레이드 등의 상세스펙들을 공개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