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여자)아이들, 오는 14일 컴백 확정…디지털 싱글 '한(一)' 티저공개

발행일 : 2018-08-07 21:26:00

[RPM9 박동선기자]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핫루키'로 등극한 (여자)아이들이 오는 14일 돌아올 것을 공식화했다.

7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의 첫 디지털 싱글 '한(一)'의 컴백예고 아트웍을 공개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이미지에는 검은 천들이 휘날리는 모습과 함께 (여자)아이들의 로고와 컴백 일자인 오는 14일이 표기돼있다.

이번 이미지는 지난 5일과 6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휘파람 티저영상과 멤버 소연의 인터뷰 영상에 이어 컴백을 공식화 한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모으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컴백은 지난 5월2일 데뷔곡 ‘라타타’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7위, 아이튠즈 K팝차트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등 11개 지역 1위 등을 기록했던 이들의 지속적인 행보를 뜻하는 것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최근 뉴욕 타임스퀘어 플래시몹과 워싱턴 스퀘어파크에서의 게릴라 공연 등으로 국내외에서 화제를 모은 바, 이번 컴백도 글로벌 영역에서의 화제를 부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한(一)'은 오는 14일 각종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