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7, 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이벤트를 진행하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OS별 프리미엄 기기들을 특가공급하는 주말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측은 오는 19일까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에서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X 등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폰 주말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9' 출시임박과 동시에 기존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지원금 혜택이 적용되는 가운데, 모비톡의 특별할인을 더해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파격적인 할부원금 할인이 적용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노트8' 구매시 할부원금 20만원 대 적용 △'아이폰X' 구매시 할부원금 40만원 대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나 공식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이번주 일요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특가인만큼 위 두 모델의 구매를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은 이번이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매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아이패드·PS4·닌텐도 스위치 등 사은품(선택) 증정과 중고폰 매입보상(최대 60만원) 등 다양한 혜택을 품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과 함께 파격 사은품증정 및 스마트폰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라인업을 구축하며 '통신비 절약어플'로서의 면모를 세우고 있다. 최근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모비톡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로 갤럭시S9 또는 아이폰8 중 1대를 추첨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