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GOT7 영재-진영, 'Present : YOU' 내 솔로곡 콘텐츠 공개…소울풀 영재&스윗 진영 눈길

발행일 : 2018-09-10 19:16:40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GOT7 영재와 진영이 각각 새 앨범에 수록될 자신의 솔로곡을 표현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우며 컴백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자사의 공식 SNS와 GOT7 전용 소셜채널을 통해 GOT7 정규3집 'Present : YOU'에 수록될 영재와 진영의 솔로곡 콘텐츠를 뮤비과 티저포스터 형태로 공개했다.

먼저 영재의 솔로곡 '혼자(Nobody Knows)'는 지난 9일 오후 6시 네이버V채널을 통해 뮤비형태로 선공개됐다. 이 곡은 70~80년대 사이에 유행했던 음악을 실험적 사운드로 재해석한 '베이퍼웨이브(Vaporwave)'장르의 곡으로, 영재의 청아하면서도 애절한 소울풀 보컬을 통해 밝은 모습 속 외로움과 아픔을 털어놓는 듯한 후렴구가 표현되는 것이 이채롭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이날 공개된 진영의 솔로곡 'My Youth' 티저 포스터는 강렬함의 잭슨, 밝음의 뱀뱀, 고독함의 영재와는 사뭇 달리 댄디함과 부드러움이 함께하는 꽃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이렇듯 GOT7 멤버들의 솔로곡은 올해 3월 미니앨범 'Eyes On You' 이후 6개월여만의 컴백앨범인 새 앨범 'Present : YOU'의 킬링 콘텐츠로서, 다양한 이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고 글로벌 K팝 팬들을 사로잡는 또 하나의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GOT7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곡 '럴러바이'를 타이틀곡으로 하는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을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