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신인그룹 베리베리, 멤버 동헌&연호 프로필 순차공개

발행일 : 2018-09-11 15:30:02
(왼쪽부터) 베리베리 동헌과 연호의 모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왼쪽부터) 베리베리 동헌과 연호의 모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빅스·구구단을 잇는 젤리피쉬 신예그룹 '베리베리'의 멤버들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그룹 '베리베리'의 멤버 동헌과 연호의 프로필을 잇따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동헌과 연호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청량순수한 소년미를 드러내고 있다.

(왼쪽부터) 베리베리 동헌의 모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왼쪽부터) 베리베리 동헌의 모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동헌은 날카로운 눈빛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드러내고 있으며, 연호는 깔끔한 스타일링과 함께 소위 '남친돌'의 이미지를 드러내고 있다.

베리베리 동헌은 댄스와 랩을 담당하는 멤버이자 팀의 리더로, 연호는 보컬멤버로서 활약할 예정인 가운데 최근 공개된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티저에서의 다양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왼쪽부터) 베리베리 연호의 모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왼쪽부터) 베리베리 연호의 모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베리베리는 라틴어로 ‘진실’을 의미하는 ‘VERI(베리)’에 영어로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을 담은 그룹으로, 오는 9월 방영될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