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사회일반

은평구, 청소년 음료·바리스타 경연대회 개최

오는 6일 은평진로센터 대강당에서 개최

발행일 : 2018-10-04 10:22:29
청소년 음료·바리스타 경연대회 개최 <청소년 음료·바리스타 경연대회 개최>

은평구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에서는 청소년 식음료페스타'제 5회 청소년 음료&바리스타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은평진로센터 3층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서울시교육청과 은평구가 주최하고 은평진로센터가 주관하는 청소년 음료&바리스타 경연대회는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대회로서 식음료 분야로의 꿈을 키우는 청소년을 발굴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진로탐색 및 직업체험의 장을 마련하여 역량개발을 지원하고자 한다.

경연대회의 참가팀은 3인 1팀으로 구성되며, 식음료 분야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이 경연대회 전 8∼9월 두 달 동안 바리스타 전문교육 기관인 카페원 코퍼레이션 소속 전문 바리스타로부터 기본음료 교육부터 창작음료 제작 교육까지 전문 코칭을 받으며,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도록 사후에도 적극 지원 할 예정이다.

이번 경연대회에는 청소년 식음료 드림페스타! 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 음료&바리스타 경연대회, 청소년 식음료 분야 진로탐색 및 직업체험, 진로상담, 현장투표 등의 참가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식음료분야의 진로를 꿈꾸는 청소년뿐만 아니라 도전의식 향상과 직업탐색 활동에 관심 있는 청소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해인 기자 sunstar@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