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올스웰 ‘제18회 산학협동 산업기술대전’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 상 수상

발행일 : 2018-10-11 14:45:29
올스웰 ‘제18회 산학협동 산업기술대전’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 상 수상

올스웰은 지난 10일 한국산업기술대학교에 열린 제18회 산학협동 산업기술대전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올스웰은 필터 없는 미세먼지 제거장치를 출품해,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했다.

매년 한국산업기술대학교에서 주관해서 열리는 이번 ‘제18회 산학협동 산업기술대전’은 중소기업과 산기대간의 기술교류를 통해 이루어진 성과물에 대한 심사를 거쳐서 대상기업을 선정하게 된다.

올스웰의 강연수 대표는 “가장 B2B적인 산업공기기술을 산학협동 산업기술대전을 통해 대중에게 알리고 생활 공기기술로 발전시켜, 이를 통해 사람이 마음 놓고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가겠다는 올스웰의 사명감을 더욱 높이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스웰은 지난해에는 ‘2017 대한민국 창업, 혁신 페스티벌’ 슈퍼스타-V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올스웰은 현재 철강, 자동차등의 대기업 군을 대상으로 하는 산업공기기술 기반의 공장최적화와 Smart Clean Factory 등을 진행하고 있다.

박성규기자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