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XS 사전예약 사은품 '닌텐도 스위치' 추가

발행일 : 2018-10-12 18:06:36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최근 진행중인 '아이폰XS'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인기 IT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키로 하면서, 대중의 관심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12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서비스 '모비톡'에서 진행중인 '아이폰XS' 사전예약 이벤트의 사은품 라인업에 '닌텐도 스위치'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 사은품 추가는 출시예정 스마트폰에 대한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모비톡이 고객들의 수요도를 최대한 반영해 진행하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전날 PS4와 아이패드, 에어팟 등 20여 종의 사은품 라인업을 예고했던 모비톡이 '닌텐도 스위치'를 추가 라인업으로 구성하면서, 출시예정 제품의 관심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리는 데 크게 기여하고 나선다는 데 의의가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사은품을 고민한 끝에 '닌텐도 스위치'를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폰XS'는 오는 11월 2일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기 출시된 미국에서의 출고가에 따라  △14.73cm(5.8인치) '아이폰XS' 64GB 모델 : 최소 130만원 대 △16.51cm(6.5인치) '아이폰XS맥스' 512GB 모델 : 최소 200만원 대 등으로 가격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