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솔라X코스믹걸, 컬래버 신곡 'LIE YA' 금일 공개…'디바들의 컬러풀 파워&소울' 기대

발행일 : 2018-10-13 12:47:50

[RPM9 박동선기자] 마마무 솔라와 R&B싱어송라이터 코스믹걸이 만든 색다른 느낌의 컬래버곡이 곧 모습을 드러낸다.

13일 RBW 측은 이날 오후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라와 코스믹걸의 컬래버곡 'LIE YA(라이 야)'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LIE YA'는 마마무·산이 등과의 협업과 함께 스스로도 'Don't you worry 'bout me' 등 싱글로 독창적인 색깔을 드러낸 코스믹걸과 마마무의 솔라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특히 '남자의 거짓말때문에 헤어진 여자의 힘든 모습'을 테마로, 피아노와 기타 루프 중심의 흐름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 솔라와 코스믹걸의 컬래버곡 'LIE YA'는 두 여성 아티스트들의 꿀케미와 함께, 루나·하니(Honey Bee), 황치열(꿀이 떨어져), 양다일(Love again), 슈퍼주니어(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등 다양한 컬래버곡으로 인상을 남긴 솔라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솔라와 코스믹 걸이 함께한 신곡 'LIE YA'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