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FT아일랜드 이홍기, 새앨범 'DO n DO'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6곡 6색 눈길

발행일 : 2018-10-13 13:30:52

[RPM9 박동선기자] 솔로앨범 컴백을 눈앞에 둔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다양한 음악색채를 기대케하는 힌트를 제공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2일 FT아일랜드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이홍기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DO n DO(두 앤 두)'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영상형태로 공개된 이번 콘텐츠에는 주요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파트를 배경으로 정적인 모습의 이홍기와 함께 지구본, 풍선, 비눗방울, 천체망원경 등을 활용한 동적인 영상이 가미돼 다채로운 앨범음악을 예상케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홍기의 부드러운 보컬과 비투비 정일훈의 단단한 래핑이 어우러진 타이틀 곡 '쿠키스(COOKIES) (Feat. 정일훈 of 비투비)'부터 △리듬감 있는 멜로디로 구성된 선공개곡 '아이 엠(I AM) (With 치타)' △몽환적이면서도 경쾌한 신스사운드의 '컴 투 미(COME TO ME) (Feat. 주호 of SF9)' △록장르의 '모닥불 (Feat. 딘딘)' △어쿠스틱 피아노와 일렉트로닉 비트가 섞인 '옐로우(YELLOW)'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선율 속에 담긴 이홍기의 따뜻한 음색이 매력적인 '굿 나잇(GOOD NIGHT)' 등 이홍기가 참여한 다채로운 컬러의 6곡은 앨범 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싣기에 충분하다.

한편 이홍기의 새 앨범 ‘두 앤 두’의 전곡 음원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