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스트레이 키즈, 새 앨범 '아이 엠 유' 개별·유닛티저 공개… 시크&감성 소년미 가득

발행일 : 2018-10-13 14:03:10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오는 22일 컴백할 신인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감성어린 시크 소년미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13일 양일간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아이 엠 유(I am You)' 개별 및 유닛티저(1~2차)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리노-현진-한, 우진-승민-아이엔 등 스트레이 키즈 9멤버 중 6멤버의 개별 콘셉트와 유닛들을 표현한 이미지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들 멤버들의 수려한 비주얼과 강렬한 눈빛은 물론, 훈훈함을 느끼게 하는 다양한 표정으로 시선을 모은다.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3집 '아이 엠 유'는 지난 8월 미니2집 '아이 엠 후(I am WHO)'이후 2개월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YOU', '편', '해장국', '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CD ONLY)' 등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데뷔 이래로 꾸준히 자작곡 앨범을 보여왔던 바와 마찬가지로, '나와 똑같은 고민을 갖고 함께 꿈을 이뤄가며 의지가 되는 너'를 표현하는 공감 메시지의 타이틀곡 '아이 엠 유'를 비롯해 수록곡 전반이 이들의 손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전해지며, 비주얼만큼 한층 성숙해진 이들의 음악적 세계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