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신인그룹 베리베리, 비글케미 속 다재다능 매력 과시

발행일 : 2018-10-13 14:25:39
사진=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해' 캡처 <사진=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해' 캡처>

[RPM9 박동선기자] 빅스·구구단의 남동생 그룹 베리베리의 다채로운 매력이 대중에게 드러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Mnet 리얼리티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에서는 전남 순천·여수 등을 여행하는 그룹 베리베리의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간 베리베리 멤버들은 전남 순천과 여수 등 방문지의 동네 어르신들에게 저녁상을 차려드리는 가 하면, 프리데뷔곡 '슈퍼 스페셜(Super Special)’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며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해' 캡처 <사진=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해' 캡처>

특히 매 활동마다 이들의 유쾌발랄한 모습과 끈끈한 팀워크는 물론 칼군무와 콘텐츠 제작능력 등 다채로운 모습이 공개되면서,  '크리에이티브돌'을 표방하는 베리베리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끼게 했다.

리얼리티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접한 대중 사이에서는 그룹 베리베리의 매력을 새롭게 보는 시각과 함께, 이들의 본격 데뷔를 기대하는 모습이 펼쳐지고 있다.

한편 낯선 여행지에서 담아내는 리얼 성장 스토리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는 탄탄한 실력과 꾸밈없는 매력으로 무장한 신인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Mnet을 통해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