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모비, 모바일 출시예정작 '카무라이 트라이브' 사전예약 쿠폰 발급 개시

발행일 : 2018-10-19 17:52:50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모바일 신작과 인기작품 등에 대한 프리미엄 혜택으로 인기를 모으는 게임 사전예약어플 모비(운용사 헝그리앱)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RPG '카무라이 트라이브'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19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를 통해 모바일게임 '카무라이 트라이브'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카무라이 트라이브'는 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할 모바일 육성 RPG로, 50여 명의 개성 넘치는 카무라이를 8종류의 능력치와 1000여 가지의 스킬을 선택함으로써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어낼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번 '카무라이 트라이브' 사전예약 쿠폰 발급은 무지개석 2500개·4성 마히토·강화옥 부스터(12시간) 3개·강화옥 15만 개·제니 15만 개 등 풍성한 구성의 인게임 아이템들로, 오픈 직후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적응을 돕는 것은 물론 예상유저 인원수 확인에 따른 원활한 시스템 운용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쿠폰 발급 방법은 모비에서의 '사전예약' 클릭과 함께, 출시 게임플레이를 즐기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 어플 내 '카무라이 트라이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모비는 ‘카무라이 트라이브’ 외에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삼국: 에볼루션’, ‘레이더스’, ‘뮤 온라인H5’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복싱스타’,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카루스M’, ‘삼국지 블랙라벨’, ‘라그나로그: 포링의 역습’, ‘버닝: 매지컬소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높은 숫자의 회원과 일일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